제목 | [BJN] 하우스닥터 2016 마마(MAMA) 한류페스티벌 수출상담회 |
---|---|
작성자 | 하우스닥터이글루 (ip:) |
http://www.bj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4 홍보대사 I.O.I(아이오아이) 김세정과 코트라 전략마케팅 김두영 본부장이 하우스닥터이글루 상담 부스를 직접 방문 중소기업청,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지난 2일(금)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2016 마마(MAMA) 연계 중기제품 판촉전 및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가 열렸다. 이번 수출 상담회는 역대 최다인 188개 사가 신청하여 참여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뷰티, 패션, 생활용품, 콘텐츠 분야 71개 중소기업이 선발되어 한류와 함께하는 참신한 제품들이 다양한 전시와 홍보 마케팅을 펼치는 자리가 되었다. 하우스닥터이글루(대표 이근창)는 혈액형마스크, 텐미닛제모크림, 밀키화이트밤과 같은 독창적이고 캐릭터가 가미한 제품을 전시하여 중화권 유통업체 11사와 비즈 매칭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홍보대사인 I.O.I(아이오아이) 김세정과 코트라 전략마케팅 김두영 본부장이 하우스닥터이글루 상담 부스를 직접 방문하여 혈액형마스크와 텐미닛 제모크림의 컨셉에 대한 질문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하우스닥터이글루 이근창 대표는 ‘올해 수출상담회는 한류스타를 활용한 중소기업들의 마케팅이 다양화되어 서로 다른 문화의 벽을 낮추는 계기가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한류 문화 플랫폼과 동반성장을 통해 해외 수출 시장에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담회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밀번호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